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ㆍ산업

지마켓 단독! 페라리 인기 프리마 절충형 유모차 최대 73% 할인!

페라리 인기 절충형 유모차 프리마, 국내 론칭 9주년 특별 프로모션
단 7일간 진행, 100대 한정 최대 73% 할인된 6만9천원에 판매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1-11 10:23 송고
© News1

종합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에이원에서 페라리의 인기 절충형 유모차를 모아 12일부터 18일까지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에서 ‘페라리 9주년 기념 프리마 앙코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절충형 유모차 앙코르특가’ 프로모션은 페라리 국내 론칭 9주년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로 페라리의 인기 절충형 유모차 프리마를 최대 73% 할인된 6만9000원 가격으로 100대 한정 판매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액세서리와 경품 등의 부가 이벤트는 줄이는 대신, 실제 구매가격을 최대한 내려, 2015년 최저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마 유모차는 슈퍼카 페라리의 승차감을 그대로 재현한 절충형 유모차다. 7kg가량의 가벼운 무게와 원폴딩 시스템이 결합돼 엄마 혼자서도 간편하고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4단계 각도 조절로 아이에게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발 받침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5점식 안전벨트가 장착돼 있어 보다 안전하게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깊고 넓은 장바구니가 엄마의 두 손을 가볍게 도와주며, 앞뒤 6인치 바퀴와 원터치 브레이크가 장착돼 있어 보다 가벼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에이원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유모차 사용과 폴딩이 편리한 절충형 유모차를 찾는 엄마들이 많은 시즌”이라고 밝히며, “안전성과 편의성이 부족한 저가의 제품보다는, 완벽한 A/S와 사후관리를 해줄 수 있는 믿음직한 페라리 브랜드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장시간 사용할 때 좋다”고 밝혔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