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패션

여름철 가려운 머리 개선 화장품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토너’ 출시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7-22 14:51 송고
© News1
여름철 가려운 두피 트러블을 개선해 주는 화장품 신제품이 발매된다.

에스티씨라이프에 따르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전문 브랜드 Cell 97.7이 국내 최초로 인체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토너를 7월 24일 출시한다.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토너는 뿌리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로 상쾌한 사용감과 함께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열을 내려 모발강화에 도움을 준다. 일본 특허와 국내 특허를 취득한 모발성장 촉진제 조성물 함유로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두피 가려움증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제조사 생명과학기업 에스티씨라이프에 따르면, 가장 착한 온도 섭씨 36.5도를 화씨로 표현한 점에서 착안한 Cell 97.7 브랜드는 25년 줄기세포 연구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올댓스킨 쇼핑몰(www.allthatskin.co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200ml 제품 5만원이다.

Cell 97.7 브랜드의 제조사 생명과학기업 ‘에스티씨라이프’ 이지영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 화장품이 가장 잘 흡수되는 두피를 포함한 피부 온도는 섭씨 36.5도(화씨 97.7도)로 기온이 1도씩 오를 때마다 피지 분비량은 10~20%씩 증가하게 된다. 이는 지루성 피부염과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토너는 여름철 시원하게 두피 온도를 낮춰줄 뿐만 아니라 지속 사용을 통해 건강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온 가족의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전문 브랜드 'Cell 97.7'은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토너'의 출시를 기념해 7월 17일부터 여성포털 사이트 이지데이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페이지를 블로그, 카페나 SNS에 스크랩 후 무더운 여름 머리끝까지 열 받은 에피소드를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토너,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마스크팩 6종 세트, 스타벅스 음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문의: 080-718-0120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