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장윤주가 입으면 다르다..'베테랑' 미스봉 패션 퍼레이드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7-16 10:00 송고
'베테랑' 장윤주가 대한민국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시크한 블랙셔츠부터 트레이닝복까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여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윤주는 오는 8월5일 개봉되는 영화 '베테랑'(감독 류승완)에서 광역수사대의 홍일점 미스봉 역할을 맡았다. 그는 미스봉 캐릭터를 위해 때와 장소에 따라 변하는 패션을 선보였다. 

먼저 국제 중고차 매매단 검거를 위해 서도철(황정민 분)과 함께 위장 잠입한 장면을 위해 핫핑크 트레이닝복과 커다란 선글라스, 긴 머리와 화끈한 레드립으로 극의 초반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베테랑' 장윤주의 패션 센스가 화제다. © News1 스포츠 / 영화 ´베테랑´ 스틸
'베테랑' 장윤주의 패션 센스가 화제다. © News1 스포츠 / 영화 ´베테랑´ 스틸


장윤주는 당시 중고차 매매단과 마주한 상황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특유의 털털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미스봉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극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또한 컨테이너와 대형 크레인, 선박이 즐비한 부산항에서 수많은 남자들 사이에서도 주황빛 형광 작업복을 시크하게 걸치고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 것은 물론, 화끈하고 터프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렇듯 장윤주는 어떠한 순간에서도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개성 넘치는 패션과 존재감으로 싱크로율 100%의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첫 스크린 신고식을 훌륭하게 마쳤다. 

한편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리는 범죄오락액션 장르의 영화다. 배우 황정민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이 출연한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