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엑소, 리패키지 앨범 컴백 '9인으로 활동'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5-05-28 11:01 송고

엑소가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러브 미 라잇)을 오는 6월3일 발표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했다.

엑소는 서울에 이어 상하이, 타이페이,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를 진행하는 만큼 리패키지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하면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엑소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다. © News1스포츠 / SM엔터테인먼트

엑소는 정규 2집 앨범 'EXODUS'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CALL ME BABY'로 활동하면서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95위에 오르면서 한국 남자 가수 사상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지상파와 케이블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무려 18개의 트로피를 싹쓸이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31일 이틀간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SHANGHAI'를 개최한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