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명단공개' 박신혜, 일자몸매→S라인 비결은? '현대무용+자전거'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5-05-18 21:18 송고

박신혜가 일자몸매에서 S라인으로 변신한 비결이 공개됐다.

18일 저녁 8시40분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다이어트의 신'이라는 주제로 독한 다이어트로 핫보디가 된 스타들에 대해 알아봤다.

이날 식욕을 견뎌내고 운동과 다이어트로 몸짱이 거듭난 스타들의 비법과 순위가 전해진 가운데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 박신혜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박신혜가 18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 다이어트로 핫보디가 된 스타 순위에 올랐다. © 뉴스1스포츠 / tvN '명단공개 2015' 캡처


박신혜는 하체 비만이었던 것은 데뷔 초부터 잘 알려진 사실. 박신혜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현재의 몸매를 완성했다.

방송에 따르면 박신혜는 6시 이후 음식 섭취를 자제하고 1일 2식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일주일에 2~3번 자전거를 탄다. 박신혜의 결정적인 몸매 비결은 현대무용.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한 방에 해결, 짧은 동작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신장이 좋지 않아서 잘 붓는다는 박신혜는 붓기에 좋은 팥물과 호박물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강하늘, 스크릿 전효성, 방송인 박지윤 등이 순위에 올랐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