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교육

화상·전화영어 부분 ‘이티폰’ 2015 여성소비자 선택 프리미엄브랜드 1위 수상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5-06 14:20 송고
 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영어교육기관 ‘이티폰’이
2015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1위를 차지하였다. © News1

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영어교육기관 ‘이티폰’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www.et-phone.co.kr)가 2015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중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티폰’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는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운영을 인정받아 '2015 여성소비자가 선택한 프리미엄브랜드' 중에서 화상영어와 전화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티폰’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는 체계적인 무료 레벨테스트를 실시하여 수강생에게 맞는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퀄리티 높은 강사, 전화영어와 화상영어 용도에 맞는 자체 교재를 개발하여 수업하는 등 시스템의 탁월함에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하루 시간 변경'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스케줄 변경을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으로 가능하도록 했고 언제 어디에서든지 수업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웹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웹은 타 업체의 모바일웹과 차별성을 두고자 레벨테스트신청, 교재보기, 영작교정, 시간변경 등 모든 홈페이지 내 강의실의 기능이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하여 편리하게 예습과 복습, 수업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미국강사와 필리핀강사 모두 해외직영센터를 운영하여 강사 퀄리티를 높게 유지하고 있다. 필리핀강사의 경우 강사의 실력에 따라 임금 차이가 많이 나는데 직영센터를 운영하면서 중간마진을 낮추되 강사 고임금 지급 정책을 통해 실력이 우수한 강사들만 채용하여 소비자들의 칭찬을 받고 있다.

또한 영작교정 전담 강사가 영작교정을 하도록 하여 긴 글도 실시간으로 무료 영작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으며 자체교재를 개발하여 무료로 지원하고 녹음파일을 제공하여 리스닝 훈련도 병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화영어의 경우 통화품질, 화상영어는 고해상도 화질을 제공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티폰’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영어 회화 공부법에 있어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의 탁월한 효과가 일반인에게 널리 입증되어 온라인상에서 전화영어추천, 화상영어추천, 전화영어순위, 화상영어순위, 전화영어1위, 화상영어1위 등 관련 키워드들이 많이 검색되고 있다”며 “이티폰은 이런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강사들에 대한 고임금 지급정책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