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장롱면허 탈출 원한다면, 여성전문 ‘미즈드라이브’의 방문 도로운전연수 주목!

(서울=뉴스1) 비즈팀 김남희 기자 | 2015-05-01 09:00 송고
© News1
© News1

최근 장롱면허 소지 여성 운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도로연수 업체가 있다. 바로 1:1 개인 운전연수 교육을 제공 중인 ‘미즈드라이브’이다.

‘미즈드라이브’는 여성전문 방문도로운전연수 업체로 운전면허만 따놓고 오랜 기간 운전을 하지 않은 여성이나 시간이 일정치 않아 운전연수를 받지 못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찾아가는 운전연수 교육을 진행 중에 있다.

방문도로운전연수란 수강자가 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아닌 교육자가 수강자가 원하는 곳으로 출장을 가 교육을 진행하는 것을 뜻하며, ‘미즈드라이브’는 그간의 축적된 노하우로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및 여성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미즈드라이브’를 통해 장롱면허 탈출에 성공한 한 수강자는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집중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차선 변경이나 주차 등의 두려움을 없애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미즈드라이브의 이용 소감을 전했다.

여성전문 도로운전연수 업체 ‘미즈드라이브’의 관계자는 “서울 및 경기 전 지역 방문이 가능한 미즈드라이브의 방문 도로운전연수를 통해 수많은 장롱면허 소지자들이 초보 운전자 딱지를 떼고 있으며, 그 이용률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설명했다.
장롱면허 탈출 및 쉽고 빠른 운전연수를 원한다면 미즈드라이브(http://mezdrive.net)에 주목해 보자.

문의 : 1688-7908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