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아이비케어, 가정의 달 특별이벤트 실시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4-28 14:14 송고
© News1

아이비케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특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비케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으로 가입하면 특별할인 쿠폰을 준다. 발급 받은 쿠폰은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모든 제품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요즘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지나친 사용으로 아이들은 근시나 약시가 심해지고, 수험생과 직장인들은 만성 눈 피로와 안구건조에 시달리고 있다. 40대 이상 중, 장년들은 노안이 와서, 노인들은 백내장, 녹내장 등 각종 눈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

이에 아이비케어가 선보인 ‘눈짱맘짱 아이비케어’는 갈수록 나빠지는 현대인의 눈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전문가들이 첨단 기술을 이용해 만든 헬스케어 제품이다. 광학 전문가, 로봇설계 전문가, 한의사 등 전문가들이 3년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2013년에 발명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오랜 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기능을 살펴보면 눈운동, 눈주위 마사지, 멀리보기, 사운드테라피, 힐링 등 5가지 기능으로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눈을 건강하게 해준다. 특히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어 수험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눈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사용법은 간단하다. 안경처럼 착용하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한다. 6분 동안 작동하며 6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진다. 특히 무게가 가벼워 6세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www.eyebcare.com)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