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해법영어교실, ‘2015년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선정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3-10 10:00 송고
© News1
© News1

해마다 여러 프랜차이즈가 생겨나고 없어지는 가운데 지난 3월 5일, 매일경제신문이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 각 업체의 경쟁력 업그레이드를 도모하기 위해 매일경제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를 선정하여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에 초·중등 영어전문 프랜차이즈 해법영어교실이 본사의 매출, 안정성, 가맹점수, 장래성, 시장 반응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5년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4년 연속 선정됐다.

해법영어교실은 국내 최대 교육 출판사인 ㈜천재교육의 33년 노하우로 만들어진 400여 종의 수준별 맞춤교재를 통해 파닉스부터 내신관리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초·중등 대표 영어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학생의 이력에 맞는 어휘, 문법, 파닉스, 교과서(내신),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8개 영역별 검사인 정밀진단검사를 실시하여 취약점을 진단하고 정확한 학습 계획을 수립하여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해법영어교실 교재로 수업이 진행된다.

기존의 강의식 수업이 아닌, 랩스쿨 시스템으로 맞춤별 수업이 진행됨으로써 학생 스스로가 학습의 목표 및 계획 설정, 평가에 이르기까지 학습의 전 과정을 자발적 의사에 따라 선택하고 결정하게 된다.

해법영어교실 관계자는 “초·중등 영어전문 대표 프랜차이즈로서 학생과 학부모, 원장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전했으며, 가까운 해법영어교실 안내 및 가맹 관련 문의는 해법영어교실 홈페이지(www.hbenglish.co.kr) 또는 대표번호(1577-5105)로 문의하면 된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