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성준, ‘하이드 지킬, 나’ 출연…한지민-현빈 ‘호흡’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2-01 10:07 송고

배우 성준이 '하이드 지킬, 나' 출연을 확정짓고 현빈, 한지민과 호흡한다.

성준의 소속사 측은 1일 "성준이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01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그리고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성준이 ´하이드 지킬, 나´ 출연을 확정하고 한지민과 호흡한다.© News1스포츠 / 오앤엔터테인먼트 제공

극 중 성준이 연기하는 윤태주는 30대 초반의 최면 전문의로, 젠틀하고 유머러스한 성격은 물론 출중한 외모와 실력까지 겸비한 훈남 캐릭터다. 특히 기존 드라마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최면 전문의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로써 성준은 지난 10월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이후 약 2개월 만에 차기작 소식을 전하게 됐다. 전작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발산한 성준이 '하이드 지킬, 나'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까칠남과 순정남을 오가는 이중인격 남자 주인공에 현빈, 이들과 사랑에 빠지는 서커스단장 역할의 여자 주인공에는 한지민이 출연을 확정해 이미 화제를 모은 '하이드 지킬, 나'는 2015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