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국내 유일 인도 전문 유학원 ‘인도라’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4-11-21 09:30 송고
© News1
최근 글로벌한 인재로서의 경쟁력을 키우고자 영어권 국가로의 연수나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높은 학비와 물가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발전 가능성 높은 인도로의 연수와 유학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국내 유일의 인도 전문 유학원 ‘인도라’는 인도 비자, 요가 연수, 조기 유학, 어학 연수, 대학 유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도에 한국의 젊은 인력들을 수출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어 인도에서 새로운 기회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인도라는 한국에서 가장 전문적인 인도 유학 관련 업체로, 고객들이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인도 유학과 여행 항공권, 비자, 보험 등 인도 출국 전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인도라는 인도 뭄바이 출신 인도인과 한국인이 공동으로 경영하는 국내 유일의 유학원으로 한국인이 단독으로 경영하는 타 업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전문성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요가연수와 조기유학을 원하는 방문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로, 요가 연수를 수속하는 주요 고객층은 20~30대의 요가에 관심 있는 대학생, 요가 강사, 요가학원 원장들이 대부분이다. 조기 유학의 경우는 영미권 국가, 필리핀 등 한국 학생들이 이미 많이 유학하고 있는 국가가 아닌 영어권 국가이면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엄격한 기숙생활이 가능한 인도로 유학을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들이 찾고 있다.

인도는 한국의 대학보다 문과와 경영대학의 경우 학비가 절반 이하로 저렴하며, 영어와 학위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라는 장점이 있어 영어 연수와 대학유학을 생각하는 대학생들의 문의가 많다. 또한 세계적인 취업난을 극복하며 취업의 기회가 많은 인도에서 새로운 길을 모색해 보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 News1
인도라의 임상희 대표는 "인도라에서 수속을 하시고 인도 현지에서 만족하시는 연수를 하셨다며 연락 주시는 분들을 보면 뿌듯합니다. 인도는 한국과 비교해서 기후, 식생활, 문화 등 정말 많은 부분이 다릅니다. 그에 따라 현지에서 적응하시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만이 생길 법도 한데 인생에서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 값진 경험이었다는 말씀을 해 주실 때는 뿌듯하기도 하고 감사한 마음도 듭니다"라고 전했다.

최근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이끄는 집권 인도인민당(BJP)이 선거에서 압승하면서 인도의 경제구조 개혁 등으로 앞으로 인도와 한국의 발전적인 관계가 예상된다. 인도라는 이러한 상황에 맞춰 더욱 많은 한국 업체가 인도에 투자와 진출을 할 것으로 예측하며 인도 경제발전이 기대되고 있어 많은 인도 전문가들이 필요한 상황이며 유학생들도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임상희 대표는 "인도라는 앞으로도 인도의 전문적인 지식을 앞세워 인도 유학을 가려는 분들께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인도 비자 전문 업체로서 인도의 시시각각 변화하는 흐름에 맞추어서 비자발급에 무리가 없게 하며 또한 인도 해외인턴 사업을 통해 인도에 취직과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인도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인도인과 한국인 대표의 공동운영과 인도대사관 추천을 받고 있는 국내유일 인도 전문 유학원, 인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곳.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인도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indora.co.kr/sub02_3.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