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원경제 이끌 백년기업·유망 중소기업 36곳 선정

(강원=뉴스1) 홍성우 기자 | 2013-07-23 04:57 송고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23일 오전11시 베어스호텔에서 강원경제를 이끌 백년기업과 유망 중소기업 36개 기업을 선정했다. 13.07.23/뉴스1 © News1 홍성우 기자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23일 오전11시 베어스호텔에서 강원경제를 이끌 백년기업과 유망 중소기업 36개 기업을 선정했다.

도는 백년기업으로 (주)보고, (주)삼화, (주)서울식품, (주)성신메네필드 4개 기업을 선정했다. 이 기업들은 경영자금과 시설확충자금에 대해 일반기업보다 높은 이차보전 혜택과 융자한도 우대 등의 혜택을 받는다.

유망 중소기업은 가진기업(주), (주)고바우푸드, (주)단정바이오 등 32개 기업이 선정됐다. 기업들은 자금·판로·마케팅에서 도와 유관기관의 인센티브와 경영안전자금 아치보전 우대 등의 지원을 받는다.

최문순 지사는 “강원도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분투하고 있는 많은 기업에 감사한다”며 “기업에 가장 중요한 것은 사기이다. 사기가 높으면 어려운 상황도 타개할 수 있다. 기업들의 높은 사기를 위해 도에서 힘써 돕겠다”고 말했다.
강원도 백년기업 및 유망 중소기업 선정은 서류심사와 현장평가를 거쳐 6월 27일 강원도중소기업지원기관협의회에서 최종 대상기업을 선정했다.

◇2013년 강원도 선정기업

▲백년기업
㈜보고, ㈜서울식품, ㈜삼화, ㈜성신메네필드

▲유망 중소기업
세린식품㈜, ㈜메디안디노스틱, ㈜한국코러스제약, ㈜태진금속, 송암시스콤㈜, ㈜단정바이오, 광인와이어, 동그린㈜, 에스엔티㈜, 케이디산업, ㈜고바우푸드, ㈜세준에프엔비, ㈜바이오닉스, 플럭스라이트㈜, 가진기업㈜, (합)대동엘로이샷시, 웰텍㈜, 일륭기공㈜, ㈜원파워영월공장, ㈜비엔허브, ㈜해송KNS, ㈜바디텍메드, ㈜라이프투게더, ㈜새한공조, ㈜네오닥터, 길한산업㈜, ㈜누가의료기, 비콤시스템㈜, 하나씨앤에스, ㈜동일식품, ㈜누리텍, ㈜청해농수산


hsw0614@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