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메이플스토리 '레드업데이트' 시동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3-07-04 09:16 송고

넥슨(대표 서민)은 4일 '메이플스토리' 여름방학 대규모 콘텐츠 레드(RED, Revolution, Evolution, Delight)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서는 전사, 법사, 궁수 등 12종에 달하는 모험가 직군 캐릭터의 외형이 전면적으로 바뀌며 수많은 스킬 추가 및 재조정이 이뤄진다.

또한 4차 전직을 완료한 모험가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들이 동일 직군 내에서 언제든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다른 직업으로의 변경이 가능한 '자유전직 시스템'도 도입된다.

이외에 게임 플레이만으로 누구나 강해질 수 있도록 전문기술 부분도 대폭 개선된다. 게임 내에서 전문기술을 통해 145 레벨의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과 아이템 강화에 필수적인 큐브의 제작이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각 아이템에 다양한 속성을 부여하는 '영원한 환생의 불꽃' 역시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오한별 메이플스토리 프로듀서는 "RED 1차 업데이트를 통해 그간 많은 유저 분들이 원하던 콘텐츠를 최대한 담고자 했다"며 "새롭게 정비된 모험가 캐릭터와 신규 제작 시스템을 통해 올 여름 다시 한 번 메이플스토리만의 재미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8월 12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코인으로 '레볼루션 무기와 장신구', '딜라이트 비츠' 등 신규 아이템과 최고급 주문서 아이템의 교환이 가능한 '코인샵 이벤트'가 실시된다.
메이플스토리 © News1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