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JCE "T스토어에서 '메이플 빌리지' 만나세요"

(서울=뉴스1) 서영진 기자 | 2012-11-20 01:20 송고 | 2012-12-24 03:20 최종수정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코리아(대표 서민)와 공동으로 개발한 소셜게임(SNG)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SK플래닛의 콘텐츠 장터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아이폰용은 11월말께 선보일 예정이다.
(제공=JCE)© News1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대규모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직접 키우고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세우는 SNG다.
특히 '친구 몬스터와 놀아주기', '붕붕이 날리기' 등 다른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요소를 강화하고 몬스터 성장에 따라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형식도 접목했다. 원작 캐릭터를 그대로 살린 그래픽과 풍부한 감정표현, 미니 이벤트 등도 색다른 즐길거리다.

조동현 넥슨코리아 신사업본부장은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추가해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장지웅 JCE 모바일사업부장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JCE는 12월4일까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 'NEST(네스트)'에 가입하면 치킨과 피자를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연다. 아울러 '아이패드 미니'와 게임머니 '리프'를 선물로 제공하는 '반가워 몬스터를 찾아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artjuc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