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기온 '뚝' 날씨에…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 대비 175.1%↑

8월 4~5주차 아우터 판매량 전년비 269.5% 상승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09-26 08:45 송고
(젝시믹스제공)
(젝시믹스제공)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선선한 날씨에 아우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26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 8월 젝시믹스의 바람막이, 플리스 등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대비 175.1% 증가했다.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8월 4~5주차는 전년동기 대비 269.5% 상승했다. 

간절기 필수 제품인 바람막이는 아우터 전체 판매량의 50.2%를 차지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은 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과 엉덩이를 덮는 긴 길이감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밑단에는 스트링과 스토퍼가 삽입돼 블루종과 오버핏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아노락 후드 투웨이 바람막이'는 후드 일체형으로 제작돼 야외활동이나 실내외 운동 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고, '바시티 윈드 자켓'은 클래식한 야구점퍼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플리스 아우터는 8월 판매량만 전년대비 276.5% 상승하며 올 시즌에도 '뽀글이' 유행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소프트 플리스 하이넥 집업'과 '더블페이스 플리스 집업 자켓'은 가을에는 티셔츠 위에 아우터로, 겨울에는 점퍼 속에 레이어드 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겨울 강추위가 예고된 만큼, 단가가 높은 가을∙겨울 아우터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트렌드와 고객 눈높이에 부합하는 플리스, 패딩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매출 신장에 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