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최대 93% 할인"…오늘의집 'O! 시즌위크' 쇼핑 축제 개최

다음달 4일까지 5만여개 상품 할인 판매
매일 선착순 20%할인 쿠폰·최대 규모 리퍼 상품 특가 등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2-08-17 10:11 송고
오늘의집 제공 
오늘의집 제공 

오늘의집은 3주간 쇼핑 축제 'O! 시즌위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가구·가전·식품·캠핑 등 약 5000개 브랜드 총 5만여개의 상품을 최대 93% 할인한다.
오시즌위크는 오늘의집 자체 할인 행사로 매시즌 계절 변화에 따라 고객들이 오늘의집을 찾을 수 있도록 시즈널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판매·제공한다.

이번 오시즌위크는 다음달 4일까지 열린다. 가을 아이템과 이사, 신학기, 캠핑 시즌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S급 '리퍼 상품' 3000여개를 최대 할인율로 판매하는 '리퍼브 특가'도 진행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LG전자 TV를 40만원대, 삼성전자 갤럭시 S20 시리즈 리퍼폰을 30만원대, 한샘 식탁의자를 5만원대, 스타우브 냄비를 6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며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릴레이 할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브랜드 릴레이 할인 참여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한샘 △현대리바트 △신세계까사 △퍼시스그룹(시디즈·데스커·일룸·알로소·슬로우) 등이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 본부장은 "가을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