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비투비 프니엘, 발목 부상으로 오늘 수술 진행…활동 일시 중단 [공식]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8-12 11:38 송고
비투비 프니엘© News1 김진환 기자
비투비 프니엘이 발목 부상으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12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는 공식 입장을 내고 "비투비 멤버 프니엘이 발목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큐브는 "프니엘은 지난 10일 밤 운동 중 발목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 정밀 검사와 함께 긴급 처치를 받았다"라며 "검사 결과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12일 수술을 진행하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이 우선시돼야 하는 만큼 부득이하게 프니엘의 향후 일정을 잠시 중단하고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며 "프니엘은 발목 부상이 회복될 때까지 비투비의 단체활동 및 개인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투비는 13~14일 진행되는 공연 '청춘썸머나잇'에 참여 예정이나, 프니엘은 참석이 어렵게 됐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투비 멤버 프니엘이 발목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프니엘은 지난 10일 밤 운동 중 발목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 정밀 검사와 함께 긴급 처치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금일(12일) 수술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의 건강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만큼 부득이하게 프니엘의 향후 일정을 잠시 중단하고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프니엘은 발목 부상이 회복될 때까지 비투비의 단체활동 및 개인 활동을 잠시 중단함을 알려 드립니다.

팬분들과 여러 관계자분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합니다. 당사는 프니엘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