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원숙 "난 짝사랑" vs 이경진 "나 역시 애인"…최불암 두고 삼각관계 재연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8-02 08:27 송고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국민배우' 최불암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드라마 속 박원숙 이경진과의 삼각관계 비화를 밝힌다. 

최근 진행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녹화에서는 박원숙과 이경진이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다 이경진은 최불암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최불암은 "경진이구나"라며 반갑게 전화를 받았고, 박원숙은 "두 사람이 너무 다정하게 통화해 끼기가 조금 그렇다"며 귀여운 질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원숙이 "나는 짝사랑을 했을 뿐 사랑받지 못했다"며 뒤끝 아닌 뒤끝을 보이자 이경진 또한 "나 역시 애인이었다"며 언성을 높였다. 드라마 종영 후 2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끝나지 않은 불꽃 튀는 삼각관계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자매들과 최불암의 전화 한 통은 급 만남으로 이어졌다. 이들은 추억이 깃든 여의도의 한 수제빗집에서 만남을 가졌다. 최불암은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의 결말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5년 전 박원숙이냐 이경진이냐를 두고 대국민 투표까지 이뤄졌던 러브라인에 대해, 시청자는 물론 당사자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최불암은 결말을 발표했던 날을 회상하며 "그날 박원숙과 마주쳤는데 나를 보자마자 눈물을 흘렸다"며 "박원숙이 눈물을 훔치며 했던 말이 기억난다"고 말했다. 25년 세월이 흐른 뒤에도 최불암의 마음에 남은 박원숙의 말은 무엇이었을까.

깜짝 등장한 국민 아버지 최불암과의 이야기는 2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공개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