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조혜련 올케' 박혜민, ♥조지환과 결국?…"이건 이혼사유"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2-07-05 08:50 송고 | 2022-07-05 10:26 최종수정
박혜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박혜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쇼핑호스트 박혜민이 남편인 배우 조지환의 발 상태에 경악했다.

박혜민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환이 머물다 간 자리 #인간분필 #이혼사유ㅋㅋ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아내가 운전하는 차 조수석에 앉은 조지환은 대시보드(계기판)에 발을 올린 조지환에 "발 내려"라고 말하며 불쾌함을 표했다.

이에 조지환은 재빨리 발을 바닥으로 내려놨지만 대시보드에는 우수수하게 떨어진 그의 각질들이 선명하게 남아 있어 지켜보는 이들을 경악스럽게 했다.

이를 본 박혜민은 "발 내려"라고 말한 뒤 깔깔 웃으며 "뭐 분칠 칠했어?"라며 충격에 빠진 듯한 모습이었다.

결국 조지환이 마지못해 발을 내리며 손으로 자신의 발 각질을 손으로 대충 지워내자 박혜민은 "악 진짜"라며 경악했다.

이와 함께 조지환은 아내가 "자연현상이야"라며 무심하게 대답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짝 스매싱 한번 날려주세요", "진짜 너무하셨다~", "너무 유쾌한 부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혜민은 개그우먼 조혜련의 남동생인 배우 조지환의 아내다. 조지환은 '원티드', '달콤 살벌 패밀리', '극비수사' 등에 출연했으며 박혜민은 쇼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