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부안군, 프랜차이즈 '원조부안집' 신근식 대표에 감사패

전국에 72호 고깃집 가맹점 개장, 부안이미지 널리 알려

(부안=뉴스1) 박제철 기자 | 2021-06-09 16:18 송고
<br />전북 부안군은 9일 부안을 모티브로 프랜차이즈 업계 성공신화를 써내려가면서 지역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한 돈육 프랜차이즈 업체 ‘원조부안집’ 신근식 대표(오른쪽 두번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뉴스1

전북 부안군은 9일 부안을 모티브로 프랜차이즈 업계 성공신화를 써내려가면서 지역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한 돈육 프랜차이즈 업체 ‘원조부안집’ 신근식 대표(오른쪽 두번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뉴스1

전북 부안군은 9일 부안을 모티브로 프랜차이즈 업계 성공신화를 쓰면서 지역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한 돈육 프랜차이즈 업체 ‘원조부안집’ 신근식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국 72호 가맹점 개장을 앞두고 있는 원조부안집은 신 대표의 어머니 김순덕 여사의 고향 부안을 스토리텔링해 전라도 파김치를 기본으로 직화구이시스템에 육즙목살과 숙성삼겹살 등 돈육을 취급하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어머니의 고향 부안을 잊지 않고 지역명을 프랜차이즈업명으로 사용해준 신근식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원조부안집이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외식산업 대표주자로 우뚝 서고 더욱 발전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신근식 대표는 “‘부안’이라는 명칭을 사용한 브랜드가 세게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기업가치 창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부안과도 농특산물 판매 등 상생 협력하는 길을 찾겠다”고 말했다.


jcpar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