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해외연예] 할시, 임신 깜짝 발표…아이 아빠는 누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1-01-28 10:55 송고
할시 SNS © 뉴스1
할시 SNS © 뉴스1
미국 팝스타 할시가 깜짝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할시는 28일(한국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놀라워!(서프라이즈!)"라는 글과 함께 젖병, 큐지개, 아기 천사 이모티콘을 덧붙인 뒤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할시가 무지개 비키니 톱에 청바지를 입고 임신한 배를 내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팔로 상반신을 가린 채 배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할시는 이와 함께 사진 속 임신한 배 위치에 시나리오 작가 겸 프로듀서 알레브 아이딘(Alev Aydin)의 계정을 태그해 남편을 추측케 한다.

특히 알레브 아이딘은 해당 게시글에 '마음이 가득하다, 사랑해'라고 남겼고, 할시도 '나도 사랑해, 그리고 이 작은 생명을 벌써 사랑한다'라고 답했다. 또한 알레브 아이딘은 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기도 했다.

할시는 앞서 지난 2016년 한 차례 유산을 겪었다며 "무대 위에 서는 동안 상실을 겪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할시는 국내에서 체인스모커스의 '클로저'(Closer)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피처링 보컬로 유명하다. 2015년 데뷔한 할시는 '클로저'로 빌보드 싱글 차트 12주 연속 1위를 기록했고, '위드아웃 미'로도 빌보드 정상을 꿰찼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