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함연지 "남편 생일 선물로 핫한 밤" 예고…'어린이 시청 금지'

유튜브 채널 '햄연지' 깜짝파티 영상 게재 "기념비적인 날"
누리꾼들은 "오늘은 부부 찬스…알콩달콩 너무 예쁜 부부"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01-23 11:14 송고
유튜브채널 햄연지, '남편 생일 브이로그. 함연지가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 남편의 반응을 공개합니다. 남편의 소원 들어주기. 그런데 소원의 상태가…?(어린이 시청 금지)' 영상 갈무리 © 뉴스1
유튜브채널 햄연지, '남편 생일 브이로그. 함연지가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 남편의 반응을 공개합니다. 남편의 소원 들어주기. 그런데 소원의 상태가…?(어린이 시청 금지)' 영상 갈무리 © 뉴스1

뮤지컬배우 함연지가 남편의 생일을 맞아 '핫한 밤'을 보낼것이라고 예고했다.

22일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채널 '햄연지'를 통해 '남편 생일 브이로그. 함연지가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 남편의 반응을 공개합니다. 남편의 소원 들어주기. 그런데 소원의 상태가…?(어린이 시청 금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함연지는 "오늘은 햄편(함연지 남편의 별명)의 서른 번째 생일"이라며 "20대의 마지막이자 30대의 시작이 되는 기념비적인 생일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 둘만의 깜짝 집콕 생일파티를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는 직접 꾸민 집안의 생일 장식과 지인에게 받은 손편지 남편의 사진 등을 공개하면서 직접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자고 있던 남편을 깨워 파티를 진행했다.

남편을 사랑하는 30가지 이유에 대해 낭독한 함연지는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이제 램프의 요정처럼 나에게 30가지 소원을 빌 수 있다"고 제안했다.

햄편은 첫번째 소원으로 "우선 아침을 먹어야하니 미역국을 끓여달라"고 말했고, 함연지는 직접 미역국을 끓여 아침상을 준비했다.

이후 함연지는 함께 두번째 소원인 과자 먹으며 드라마 보기를 하며 시간을 보냈고, 계속해서 마사지 해주기, 노래불러주기, 맛있는 저녁 차려주기 등의 소원을 차례차례 들어줬다.

저녁 식사 후 함연지는 "오늘 30가지 소원을 빌라고 했는데 해달라고 한 게 별로 없었다"며 남편의 소원들을 공개했다.

특히 함연지는 "마지막 소원은 햄편이 '핫한 밤 보내기'로 했다. 부부 찬스"라고 쑥쓰러워하며 '오해 금지 집에 보일러가 고장나서 춥다'고 자막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22번부터 8개 소원이 없지만, 내 생각에는 핫한 밤을 보낼 때 남겨진 8가지 소원을 추가로 쓰면 되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고, 남편도 "좋은 생각인 것 같다"며 반기며 폭소했다.

그러면서 함연지는 "우리와 함께 생일 축하하고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행복했다.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구독자들을 향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