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블랙핑크, 26일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생중계 진행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6-23 09:30 송고
블랙핑크/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블랙핑크/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발매 앞두고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
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전 세계에 있는 블링크(팬덤명)들과 폭넓고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채널을 다양화했다.

'팬 바보'로 유명한 블랙핑크는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솔직한 근황 토크부터 신곡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까지 컴백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멤버들은 블링크 만을 위한 지목 토크, 보드게임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컴백을 사흘 앞둔 블랙핑크는 티징 프로모션만으로도 이미 큰 관심을 끌었다. '하우 유 라이크 댓'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단 하루 만에 각각 1000만 뷰를 훌쩍 넘었다. 또한 멤버들 이름 하나하나가 전 세계 유튜브 실시간 트렌딩 1위부터 4위까지 나란히 랭크됐다.

블랙핑크의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은 TEDDY와 Danny Chung이 작사, 작곡에는 TEDDY와 R.Tee 그리고 24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은 한국 시간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블랙핑크는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께 첫 정규앨범을 예고했다.

음원이 발매된 오는 26일(현지시간)에는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하우 유 라이크 댓' 컴백 무대가 처음 펼쳐진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