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글램디 ‘설연휴 찐 살 빠르게 빼자’ 기획전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2-19 10:50 송고
글램디 제공© News1

글램디(GLAM.D)가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하는 ‘급찐살 급빼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 동안 기름지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으로 인해 단기간 찐 살을 집중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급격하게 찐 살을 급 관리하자’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를 위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글램 셰이크’를 비롯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글램 카페 오리지널’과 ‘이너라이트 CLA’, 다이어트 중에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인 ‘4kcal 곤약 워터젤리’ 등으로 구성했다. 
  
‘급찐살 급빼기’ 기획전은 설날 직후인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글램디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한데 묶은 특별기획 상품을 약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글램디 마케팅 담당자는 “설 연휴 동안 섭취한 고칼로리 명절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라며 “이러한 니즈에 따라 소비자들이 체지방 관리에 도움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급찐살 급빼기’ 기획전 및 글램디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램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