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동욱, MBC '파수꾼' 복귀 확정 "건강 문제 되지 않을 것" [공식]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03-27 10:43 송고
© News1 
© News1 

배우 신동욱이 7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다. 

신동욱 소속사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뉴스1에 "신동욱이 MBC 새 수목드라마 '파수꾼'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말했다.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이 모여서 아픔을 이겨내고 정의를 실현하려 하는 모임을 만드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대한민국의 현주소를 보여주는 적나라한 사건들에 '파수꾼'이라는 가상의 조직을 판타지로 얹어서 보여줄 액션 스릴러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신동욱은 극 중 김영광이 연기하는 장도한의 이복형제인 이관우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장도한과 이관우는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지만 피보다 진한 아픔으로 이어져 있다. 신동욱은 지난 2010년 방송된 드라마 '별을 따다줘' 이후 7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게 된 만큼, 김영광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특히 신동욱은 지난 2010년 현역으로 입대해 훈련을 받던 중 희귀병인 CRPS(복합부위 통증 증후군 Complex Regional Pain Syndrome) 판정을 받고 다음해 의병전역했고 작품 활동을 쉬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촬영 일정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건강은 크게 문제 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수꾼'은 현재 방송 중인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