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JW 메리어트, 제시카·이기홍 출연 ‘투 벨멘3’ 예고편 공개

오는 30일, 블랙 카펫 행사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6-11-11 15:04 송고
투 벨맨 스틸컷.(이미지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News1
투 벨맨 스틸컷.(이미지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News1

J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는 단편 액션 영화 ‘투 벨맨 3(Two Bellmen Three)’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투 벨맨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이자 최종편인 '투 벨맨 3'는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 스퀘어와 다이내믹한 분위기에 오랜 세월이 어우러진 서울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2개의 전편은 로스앤젤레스와 두바이에 위치한 JW 메리어트에서 촬영된 바 있다.

이번 시리즈는 액션, 음악을 접목해 스토리텔링에 기반을 둔 콘텐츠 제작 기업으로 유명한 섭스탠스 오버 하이프(Substance Over Hype)와의 파트너십을 맺어 K-POP과 한국의 연기, 노래,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영감을 얻어 창의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한국의 문화를 선보인다.

투 벨맨3에 출연한 제시카와 이기홍.(JW 메리어트 동대문 제공)© News1
투 벨맨3에 출연한 제시카와 이기홍.(JW 메리어트 동대문 제공)© News1

소녀시대 전 멤버인 제시카와 메이즈러너 주인공으로 이름을 알린 할리우드 배우 이기홍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섭스탠스 오버 하이프의 설립자 다니엘 말라카이 카브레라(Daniel Malakai Cabrera)가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을 맡았으며 전편에 이어 케인 싱클레어(Caine Sinclair)와 윌리엄 스펜서(William Spencer)가 주연을 맡았다.

영화는 오는 30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블랙 카펫 행사와 함께 전세계에 멀티 플랫폼 채널을 통해 처음 상영한다. 글로벌 소셜 비디오 플랫폼인 유튜브와 중국의 비디오 공유 사이트 유쿠(Youku) 채널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