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8푸드’, 론칭 10주년 고기집창업주 위한 특전 진행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5-27 14:53 송고
© News1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8푸드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신규 오픈 가맹점을 대상으로 창업특전을 진행한다.

이번 창업특전은 선착순 30개 점포에 한정하여 최대 20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창업자금 대출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8푸드는 2007년 ‘팔색삼겹살’을 시작으로 자 브랜드인 ‘콩불’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기업으로 최근 팔색삼겹살과 콩불 메뉴를 함께 판매하는 멀티 복합매장을 오픈했다.

이는 기존 점심시간 매출이 저조했던 팔색삼겹살의 수익구조를 개선, 콩불을 점심· 서브메뉴로 도입하여 특정 고객층이 아닌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멀티 복합매장은 서로 다른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는 영업전략으로 매출상승 효과를 보이고 있다“며 “8푸드는 이번 창업특전 외에도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비롯한 간단한 인력구성 및 편리한 운영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팔색삼겹살은 8가지 특제소스로 숙성시켜 각각 다른 맛을 내는 8가지 삼겹살과 다양한 쌈채소·서비스 찌개를 제공,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메뉴구성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호주·중국·대만·말레이시아 등에서도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불고기 전문점 콩불은 의성 흑마늘 추출물로 키운 콩나물과 돼지고기를 특제소스에 매콤하게 버무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을 수 있는 저렴한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기집 창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