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카라,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 동참 "따뜻한 겨울 나길"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5-01-05 17:30 송고

걸그룹 카라가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을 위한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카라는 최근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뜻을 밝혔다.

올해 연탄기부가 절반으로 감소해 연탄은행이 외상으로 연탄을 쓰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은 카라는 “추운 겨울에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하루 빨리 부족한 연탄이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 하겠다”고 다짐했다.

걸그룹 카라가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걸그룹 카라가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는 캐치프레이즈 ‘HAPPY Together’로 정하고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HAPPY Together’ 폰케이스 한 개 구매 시 구매자의 이름으로 연탄 10장이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대표 허기복)에 기부된다.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에 연탄이 전달되고 기부자가 직접 ‘밥상공동체연탄은행’ 홈페이지에서 기부자 확인을 할 수 있다.

한편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는 앞으로도 스타와 국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기획해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