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ktcs ‘후후’, 대한민국모바일앱어워드 우수상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2013-11-06 05:13 송고
신재현 ktcs 114사업본부장과(왼쪽에서 세번째) ‘후후 개발팀’이 기업서비스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모습 © News1


ktcs는 수신번호정보앱 ‘후후’가 ‘2013 대한민국모바일앱어워드’ 기업서비스분야 우수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이날 서울 중구 소공로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3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를 개최, 이같이 시상했다.

올해로 4회째인 이 대회의 역대 수상앱에는 카카오톡, 어썸노트, 스마트월렛 등이 있다.

'후후'는 전화가 걸려오는 즉시 통화 화면에 발신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 ‘수신번호정보 무료앱’이다.

‘후후’는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스미싱을 비롯해 스팸•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유선번호 중 80%(2200만)에 달하는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후후’는 네이버앱스토어 안드로이드 TOP5, 구글플레이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무료앱 부문 1위 등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월 출시 후 현재까지 누계 다운로드수는 100만 건에 육박한다.

임덕래 ktcs 대표는 “앞으로 더욱 정확한 수신번호정보와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후후’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통신사 마켓, 네이버앱스토어에서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하다.


pcs4200@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