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어린이날, 포털 로고도 동심 '활짝'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3-05-05 05:54 송고
어린이날 기념 포털 로고 © News1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주요 포털업체들의 로고에도 '동심'이 입혀졌다.
네이버와 다음, 네이트 등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들이 어린이날인 5일 일제히 동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초기화면을 바꾼 것.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는 아이들의 장난감을 활용한 로고를 초기화면에 선보였다. 로고를 클릭하면 주니어 네이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1990년 국내 최초로 어린이 전용 포털로 출범한 쥬니어 네이버(jr.naver.com)의 경우 올해 어린이날을 앞두고 최근 동요와 동화 서비스를 집중 강화했다.

포털 다음은 좀 더 특별한 로고를 공개했다. "건강하게 자라다오!"라는 문구와 함께 스티커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함께 삽입했다. 네이트는 "어린이날 상상의 눈을 뜨세요!"라는 문구를 삽입한 로고를 노출했다.
어린이날 기념 구글 로고© News1
지난달 22일 '아기공룡 둘리'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는 두들을 선보인 구글코리아도 아이들의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를 선보였다. 로고를 클릭하면 어린이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