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 교육활동 영상 공모전 개최…9월12일까지 접수
독서·댄스·예술동아리 활동 등 학교 안팎 다양한 교육활동
- 엄기찬 기자
(청주=뉴스1) 엄기찬 기자 = 충북교육청은 오는 9월 12일까지 '땀 흘리며 책 읽고 공부하는 우리들'을 주제로 교육활동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영상에는 △마음 건강을 위한 명상 △독서·댄스·예술동아리 활동 △마을 축제 연계 공연 △마을과 연계한 방과후학교 활동 등 학교 안팎의 특색 있는 교육활동을 담으면 된다.
학생들이 직접 기획·제작한 영상으로 참여할 수 있고, 충북교육청 누리집에서 신청서와 개인정보와 초상권 수집·이용 동의서를 내려받아 영상 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오는 10월 14일까지 두 차례 심사를 거쳐 최우수 3팀, 우수 3팀, 장려 10팀을 선정한다. 수상작은 충북교육청 유튜브 등 공식 SNS에 게시한다. 시상은 충북교육박람회 첫날인 오는 10월 22일 한다.
출품 규격이나 유의 사항 등 자세한 내용과 궁금한 것은 충북교육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공보관 교육홍보팀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노재경 충북교육청 공보관은 "학교 안팎의 교육활동을 학생들만의 톡톡 튀는 생각과 시선, 신선한 감성으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공모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edam_081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