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경찰청-일동후디스, 어르신 등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 업무협약
- 이종재 기자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경찰청과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판매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는 4일 춘천 거두리 소재 일동후디스 춘천 공장 회의실에서 어르신 등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민윤기 강원경찰청 홍보담당관과 오익종 일동후디스 전무 등 양 기관의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최근 도내 보행자 교통사고 특히, 어르신 교통사고가 지속되자 시니어영양식 전문업체와 협력체계를 구축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마련됐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일동후디스 생산제품 內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 홍보메시지 기재 △강원경찰의 어르신 대상 교통안전교육·홍보 시 홍보물품 지원 등이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양 기관은 앞으로 어르신뿐만 아니라 아동 등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함께 지속 노력할 방침이다.
민윤기 강원경찰청 홍보담당관은 "앞으로도 우리 경찰은 일동후디스를 비롯한 지역사회, 도민 여러분과 함께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이번 협약이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의 초석이자, 모두가 안전한 교통문화를 만들어가는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이사는 "어르신 등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이라는 좋은 취지로 강원경찰청과 협업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