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19회 한우랑사과랑축제 요리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강교현 기자

(장수=뉴스1) 강교현 기자 = 전북 장수군은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에서 진행될 '요리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제19회 축제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장수 의암공원과 누리파크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요리체험 프로그램은 축제 기간 매일 오후 1시 종합운동장 메인무대에서 진행된다.
19일에는 가족 단위 참가자를 대상으로 ‘아빠와 함께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가 열리며, 참가자들은 기본 재료에 직접 준비한 재료를 더해 자신만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20일에는 넷플릭스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 이모카세 1호와 만찢남이 진행하는 '레드푸드 요리 만들기 체험'이 열린다. 장수 한우와 사과, 토마토를 활용한 소불고기덮밥과 샐러드를 만들 예정이다.
21일에는 사찰음식 장인 정효스님과 함께 '레드푸드 사찰음식 만들기 체험'이 진행돼 건강식 연잎밥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참가 규모는 프로그램별 70~150팀 내외로, 사전 예약(선착순)과 현장 접수를 병행한다. 별도의 참가비가 있으며, 예약은 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홍기 축제추진위원장은 "장수 레드푸드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더 만족스러운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yohyun2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