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설렘을 더하다" 인스파이어, 밸런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 출시
- 정진욱 기자

(인천=뉴스1) 정진욱 기자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스파이어 밸런타인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다이닝 메뉴를 제공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혜택도 마련됐다.
프렌치 스타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라세리 1783'에서는 유러피안 밸런타인 다이닝을 준비했다. 타파스 3종과 그랑 마레 스타일의 포토푀로 시작해 이탈리아식 소고기찜 오소부코 또는 레몬이 어우러진 솔 뫼니에르를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5종의 디저트는 열기구 모양 트레이에 서빙돼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다.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스페셜 셰어링 메뉴를 제공한다. 오이스터·캐비어로 입맛을 돋운 후, 트러플 머쉬룸 파스타와 푸아그라가 곁들여진 훈연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초콜릿 케이크와 로제 샴페인으로 마무리하는 완벽한 코스를 선보인다.
'가든 팜 카페'에서는 14~16일 디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웰컴 칵테일과 생화 한 송이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로라 바'에서는 스페셜 칵테일 2종과 티라미수를 맛보며 미디어 아트 쇼를 감상할 수 있다. 딸기향의 데킬라 베이스 '초콜릿 키스 칵테일'과 화이트럼 베이스의 '로즈 블리스 칵테일'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10~16일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 '디어 마이 밸런타인'을 선보인다. 바닐라 스펀지와 베리 무스, 베리 콩포트가 조화를 이루며, 하트 모양 초콜릿 장식이 더해져 로맨틱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onethi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