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국가고객만족도 전문대 부문 13년 연속 1위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가운데)과 이종락 기획처장(왼쪽), 최영오 학생복지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남이공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가운데)과 이종락 기획처장(왼쪽), 최영오 학생복지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남이공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영남이공대가 국가 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교육 서비스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국가 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모델로 영남이공대는 올해 전문대 부문 1위에 올랐다. 국립대 부문 1위는 서울대, 사립대 부문 1위는 연세대, 도시철도 부문 1위는 대구교통공사다.

영남이공대는 "학생 만족을 핵심 가치로 삼고 학생 교육 만족도(YCSI)를 기반으로 한 피드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올해는 신입생 웰컴 토크 콘서트, 총학생회 및 대의원회와의 정례 소통 회의, 캠퍼스 커넥트 데이, 총장 토크 콘서트 등 학생 참여형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했다"고 소개했다.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은 "'학생이 행복한 대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sgo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