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M' 익스팬드 쇼케이스 12월 6일 개최
11월 12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현장 입장권 판매
11월 19일까지 현장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 김민재 기자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넥슨이 '메이플스토리M'의 '익스팬드'(EXPAND) 쇼케이스를 12월 6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다음 달 6일 서울 광진구 본다빈치뮤지엄 능동 파이팩토리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생중계도 병행한다.
현장에서는 김현승 넥슨 디렉터가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한다. 현장 방문객에게는 응원봉과 극세사 담요 등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쇼케이스 현장 입장권은 11월 12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한다. 대상은 멤버십 코드를 보유한 이용자다.
멤버십 코드는 입장권 판매 종료 시까지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에서 250레벨 이상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 발급한다.
11월 19일까지는 현장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250레벨 이상의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가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레벨', '보스', 유니온', '행운의 용사' 전형 중 하나를 골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전형 간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이용자 중 전형별 10명씩 총 50명을 추첨해 현장 초대권을 선물한다.
minj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