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AI 마케팅 전략은"…메타·CJ메조미디어 공동세미나

이달 21일 '메타 뷰티 인사이트 세션'
AI 기반 광고 설루션·마케팅 성공 사례 발표

메타-CJ메조미디어 뷰티 브랜드 성장 지원 세미나(메타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메타가 CJ메조미디어와 손잡고 뷰티 산업 브랜드 성장 지원 세미나 '메타 뷰티 인사이트 세션'(Meta Beauty Insights Session)을 21일 연다고 14일 밝혔다.

메타 관계자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자사 광고 설루션과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며 "행사는 CJ메조미디어와 공동으로 발행한 '뷰티 마케팅 가이드' 리포트를 토대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이예슬 메타코리아 에이전시 파트너와 황두현·민상기 CJ메조미디어 차·과장 등이 연사로 나서 실무 중심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메타는 주요 광고 지면을 활용해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Meta Moment Maker'(M3) 사례, 브랜드 계정과 크리에이터 계정 시그널을 동시에 활용하는 '파트너십 광고' 등을 소개한다.

참가 신청은 메타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 생중계 세션은 이달 21일 오후 3시부터 4시30분까지 진행된다.

메타코리아 관계자는 "뷰티 산업은 트렌드 변화 속도가 빠르고 경쟁이 치열해 데이터 기반 마케팅이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