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캐릭터와 공부 욕구 쑥"…데이원컴퍼니 학습 굿즈 출시
데이원컴퍼니 학습지 브랜드 마이라이트, 월트디즈니와 협업
토이 스토리 테마 굿즈 15종, 오는 25일 출시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데이원컴퍼니(373160)의 학습지 브랜드 마이라이트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협업해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와 작품을 테마로 제작한 한정판 어학 학습 굿즈 및 특별 패키지 상품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첫 번째 협업 상품은 디즈니·픽사의 인기 작품 중 하나인 '토이 스토리'를 테마로 한 어학 학습지로 오는 25일 선보인다. 해당 학습지는 학습자의 흥미를 높일 수 있는 '토이 스토리' 테마 굿즈 15종과 함께 구성된다.
주요 구성품으로는 △학습지 전용 표지 커버 △위클리 플래너 △학습 진도표 △암기 포스터 △엽서 △무릎 담요 △여권 케이스 △러기지택 등 여행에 특화한 굿즈를 포함해 △포스터 △스티커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데이원컴퍼니는 이후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와 친구들', '곰돌이 푸', '몬스터 대학교', '주토피아' 등 다양한 디즈니 및 픽사의 인기 캐릭터와 작품을 테마로 한 마이라이트 학습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향후 다양한 글로벌 지식재산권(IP)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캐릭터 기반의 프리미엄 학습지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강민 데이원컴퍼니 대표는 "그동안 축적한 교육 콘텐츠 기획 역량과 파트너십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의 인기 작품과 캐릭터를 활용한 학습지를 통해 어학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재미와 학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