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침실 연출" 코웨이, '비렉스 모던 라운드 프레임' 출시

곡선형 헤드 디자인과 패턴 원단으로 프리미엄 인테리어 효과

코웨이 비렉스 모던 라운드 프레임 (코웨이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코웨이(021240)는 곡선형 헤드보드 디자인과 프리미엄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을 높인 '비렉스 모던 라운드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모던 라운드 프레임은 헤드보드 양측의 곡선형 날개 디자인이 침대 머리맡을 감싸 아늑함을 더했다. 날개 부분은 여유로운 깊이로 적용돼 수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하운드투스 체크, 헤링본 등 패턴 원단으로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표현했고 헤드보드 뒷부분은 가죽 질감 소재를 썼다. 색상은 △오트 베이지 △딥 블루 △카키 브라운 3가지다.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도 고려했다. 베이스부는 매트리스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는 동시에 밀림 방지 원단을 적용해 사용성을 높였다. 하단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해 안전성을 높였고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다.

신제품은 슈퍼싱글부터 그레이트킹까지 5가지 크기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앱 또는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세련된 곡선 디자인과 패브릭 원단이 침실 공간을 고급스럽게 완성해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며 "침대에 앉아서도 안정감 있게 기대 쉴 수 있어 숙면과 힐링, 디자인까지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