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벤트 ID, 13일 오후 7시 네이버 '핫IT슈'서 라이브 쇼 진행
카카오 쇼핑라이브 성료…사전 예약 전량 품절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편의성을 갖춘 음식물처리기 '블루벤트 ID'가 사전 예약 판매에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8월 6일 공식 출시된 블루벤트 ID는 사전 예약 판매에서 초도 물량이 전량 소진됐다.
출시 기념으로 지난 7일 진행된 카카오 쇼핑라이브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선보였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과 더불어 클린 키트, 구독케어 서비스 구독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여 시청자들의 높은 참여율을 견인했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누적 조회수 27만회를 기록하며 블루벤트 ID의 시장 안착에 청신호를 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블루벤트 ID는 기존 양동이형 음식물 처리기가 지닌 불편을 해소하고자 국내 최초로 '원핸드 그립(One-Hand Grip)' 일체형 구조를 채택했다.
이를 통해 한 손으로도 음식물 통을 안정적으로 분리 및 비울 수 있게 함으로써 위생과 편의성을 동시에 확보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좁은 공간에도 효율적인 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자체 개발한 7중 필터와 티타늄 다이아몬드 특수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냄새 제거 및 음식물 처리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블루벤트는 8월 1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핫IT슈는 IT·TECH·디지털 전문 라이브 쇼로, 국내 최정상급 유튜버들이 직접 제품을 소개하며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는 가전 전문 유튜버 '가전주부'와 베테랑 쇼호스트 서경환이 출연해 블루벤트 ID의 혁신적인 기능을 생생하게 시연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구매 시 네이버페이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로보락 S9 MaxV Ultra, 신세계 상품권, 배달의 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블루벤트 관계자는 "사전 예약 열기와 카카오 라이브 방송의 성공에 이어 네이버 핫IT슈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블루벤트 ID의 혁신을 알릴 기회를 갖게 됐다"며 "방송을 통해 제공될 특별한 혜택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