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2025 코리아 에디션 출시 "세계수영선수권 국가대표 응원"
국내 브랜드 최초 대한수영연맹 후원사로서 매해 코리아 에디션 출시
국가대표로 활약 중인 팀 배럴 선수 7명과 함께한 화보 공개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은 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2025 코리아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전했다.
국내 브랜드 최초로 대한수영연맹 후원사로 활동 중인 배럴은 주요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수영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해 의류와 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대표 전문 스윔 브랜드로서 매해 코리아 에디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2025 코리아 에디션'은 태극 문양이 물속에서 자연스럽게 번지는 모습을 물과 하나 되는 선수들의 집중력과 투혼으로 형상화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코리아 에디션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아가 올해 코리아 에디션은 국가대표로 활약 중인 팀 배럴 선수 7명과 함께 촬영해 의미를 더했다. 배럴에서 후원하고 있는 국가대표 수영 선수들로 구성된 팀 배럴은 기존의 조성재, 허연경, 김승원 선수에 이어 최동열, 박수진, 조현주, 박시은 선수까지 합류하며 총 7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럴 관계자는 "수영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제작한 코리아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분들도 같은 마음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럴은 '2025 코리아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4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코리아 에디션 수영복을 포함한 코리아 에디션 구매 시, 총 20명을 추첨해 팀 배럴 선수 7명의 사인이 들어간 WA 인증 수모를 증정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