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을 응원합니다"…갤러리아百, 수험생 응원 '수능특집 팝업' 운영
명품관서 대학가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 총 출동…고등학생 10% 할인
갤러리아백화점은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러리아에 따르면 서울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수능특집 팝업'을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합격해서 우리 다시 만나요"라는 테마로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했다.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대학가의 유명 베이커리들이 참여해, 캠퍼스 인근 맛집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대학별 개성과 감성을 담은 인기 브랜드 10곳이 2주간 릴레이 형식으로 운영한다.
1주차(10월 31일~11월 6일)에는 서울대 '원도넛', 연세대 '라플로레종', 고려대 '베이커리어썸피넛', 서강대 '온앤퍼프페스츄리', 한양대 '한양베이커리' 등 총 5곳이 참여한다.
2주차(11월 7일~13일)에는 서울대 '왓어원더', 연세대 '피터팬1978', 고려대 '키라쿠스콘', 성균관대 '건강한빵', 경희대 '용토끼' 등 또 다른 5곳이 바통을 이어받는다.
행사 기간 동안 고교 학생증 지참 시, 참여 브랜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대학 인근의 유명 베이커리를 미리 체험하며 좋은 기운을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지친 수험생과 가족 모두에게 작지만 특별한 응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