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미리 준비하세요"…연세유업, '프리미엄 두유 선물세트' 출시
저당·고단백·무가당 두유로 균형 잡힌 구성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연세유업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두유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연세유업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명절 한정 선물세트는 높아진 소비자의 건강 관심 트렌드를 반영해 두유 혼합 구성으로 이루어진 2종이다.
프리미엄 두유 1호 세트는 저당 두유와 고단백 두유로 구성돼 낮은 당 함량과 단백질 섭취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구성은 △저당 두유 검은콩&고칼슘(190mL) △저당 아몬드&잣(190mL) △고단백 검은콩&고칼슘(190mL) △고단백 아몬드&잣(190mL) 등 각 4개씩으로 이뤄져 있다.
프리미엄 두유 특호 세트는 저당 두유와 무가당 두유로 구성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구성은 저당 두유 검은콩&고칼슘(190mL), 저당 아몬드&잣(190mL) 각 4개, 무가당 국산약콩 두유(190mL) 8개이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주변에 건강한 일상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명절 세트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