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팝업스토어 운영

18일까지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서 종합 휴식 설루션 제안
멜라메이트 구미·정제형 제품과 깊은잠 시리즈 선보여

(CJ웰케어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CJ웰케어는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함께 팝업스토어 '꿈의 조각X수면의 조각'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진행된다.

CJ웰케어 존에서는 식물성 멜라토닌 건강기능식품 '멜라메이트 구미'와 '멜라메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멜라메이트 구미는 지난 2월 국내 최초 구미 형태로 출시된 제품으로, 올리브영 멜라토닌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최근 선보인 멜라메이트는 식물성 멜라토닌 2㎎을 담은 정제형으로 한층 깊은 휴식을 돕는다. 두 제품 모두 프리미엄 피스타치오에서 추출한 식물성 멜라토닌을 원료로 사용해 인체에서 생성되는 멜라토닌과 동일한 분자 구조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체험 존에서는 슬립앤슬립의 대표 제품인 '깊은잠베개'와 '깊은잠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된 깊은잠 시리즈는 안정적인 숙면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침구용품이다. 슬립앤슬립은 이번 팝업 현장에서 2025 FW 시즌 신제품을 처음 공개하고,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도 판매한다.

현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문에 참여하면 멜라메이트 구미 샘플키트를 제공하며,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멜라메이트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휴식 경험을 돕기 위해 슬립앤슬립과 협업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웰니스 설루션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