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풋 잇 백' 국내 활동 마무리…일본 프로모션 돌입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온앤오프(ONF)가 '풋 잇 백'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일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지난 10일 미니 9집 '언브로큰'(UNBROKE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풋 잇 백'(Put It Back)으로 일주일간 공식 활동에 나선 온앤오프는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국내 활동을 마무리했다.

온앤오프의 이번 타이틀곡 '풋 잇 백'은 공개 당일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 딩고 뮤직 '킬링보이스'와 원더케이 '수트댄스'는 화제를 모으며 K팝 신에서 온앤오프의 위상을 재확인시켰다.

15일과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는 멋진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과 팬들을 몰입시켰다.

먼저 '쇼! 음악중심'에서는 그레이와 블랙 톤의 니트와 재킷, 청바지 등을 매치해 세련된 모습을 보여줬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퍼포먼스의 '풋 잇 백' 무대를 통해 온앤오프의 한계 없는 매력이 드러났다.

'인기가요'에서는 올 블랙 룩으로 화려한 무대를 연출했다. 여기에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강렬하고 역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국내 활동을 성료한 온앤오프는 일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오는 19일 오사카 도쿄건물 브릴리아 홀 미노오와 오는 21일 도쿄 카나데비아 홀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로는 약 1년 6개월만이자 미니 9집 앨범 발매 후 갖는 첫 일본 공연으로 현지 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미니 9집 활동을 성료한 온앤오프는 일본 프로모션을 위해 17일 출국한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