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온라인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 개설

관광기업 채용 정보 제공…12월까지 운영

[편집자주]

잡코리아가 12월까지 온라인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을 운영한다.(잡코리아 제공)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을 온라인으로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을 통해 관광기업의 채용 정보와 기업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고 참여 기업의 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주관한다.

참여 기업은 여행·항공·숙박·마이스 등 글로벌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체까지 대규모로 구성됐다. 이번 채용관은 오는 12월까지 총 5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구직을 희망하는 참가자는 참가 신청 시 선착순으로 잡코리아의 인성역량검사, AI면접 모의고사, 취업컨설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 기업에게는 인재검색 서칭서비스나 채용공고 컨설팅, 기업러닝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채용관 운영을 계기로 관광 기업들과 관광 인재 간의 일자리 매칭이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는 좋은 일자리를 알리고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topy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신입생 커플 동아리방서 성관계…목격한 나를 이상한 사람 몰며 위협"
  2. 정우성 "와이프 될 사람, 이정재엔 자랑안했다"…10년 사귄 여친 재조명
  3. "남편 마약하고 딸 앞서 알몸" 신고한 女아나운서 역고소당해…매형이 검사
  4. "자녀들끼리 성관계 강요"…일가족 19년 가스라이팅한 무속인 커플
  5. 한혜진♥기성용, "평범하기 살기 힘든 외모" 8세 딸과 단란한 한때 [N샷]
  6. "승준이형 콘서트 해줘"…유승준 비자소송 승소 '자축'에 팬들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