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365, 클라우드 기반 쿠버네티스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편집자주]

© 뉴스1

멀티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디딤365(대표 장민호)는 '쿠버네티스 서비스 인증 기업'(KCSP) 자격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KCSP는 리눅스 재단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 재단(CNCF)이 운영하는 파트너 인증 제도다. 쿠버네티스 지원, 컨설팅 등 서비스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에 부여한다. 

인증을 획득하려면 CNCF 회원사로서 공인 쿠버네티스 관리자(CKA)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를 확보해 쿠버네티스 관련 기술력과 전문성을 입증해야 한다.

디딤365는 기업의 인프라 상황에 맞춰 '매니지드 쿠버네티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는 △CKA(Certified Kubernetes Administrator)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컨설턴트의 전문 쿠버네티스 컨설팅 △기업별 최적화된 쿠버네티스 도입 및 전환 설계 △전담 엔지니어의 24시간×365일 쿠버네티스 관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류경문 디딤365 클라우드컨설팅본부장은 "이번 KCSP 인증은 디딤365의 쿠버네티스 매니지드 역량은 물론 클라우드 서비스 전 분야에 걸친 구축 운영 매니지드 노하우를 함께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별 인프라 상황에 맞춘 최적의 쿠버네티스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많이 본 뉴스

  1. 양아들과 '불륜' 여성 정치인, 알몸 들키자 "함께 씻으려고"
  2. "유영재, 선우은숙과 결혼후 밤늦게 여성과 술…다투고 잠수"
  3. 오미연 "임신중 음주 교통사고, 얼굴 날아가…조산 딸 뇌수종"
  4. 출입문 잠그고 174발 총질, 32명 참사…버지니아텍의 비극
  5. 홍준표 "웬만하면 송영길 풀어주자…죽을죄도 아닌데"
  6. "'음주 뺑소니·시신 유기' 조형기 집행유예 전관변호사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