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지점프를 하다' 카카오TV 드라마로 재탄생…이현욱·NCT 재현 출연


                                    

[편집자주]

배우 이현욱(왼쪽) NCT 재현 © 뉴스1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일 카카오TV 측은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가 새 오리지널 드라마로 리메이크 돼 제작된다"라며 "이현욱과 NCT 재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번지점프를 하다'는 지난 2001년 개봉한 영화로 이병헌, 고 이은주, 여현수 등이 출연했다. 죽은 연인 인태희(이은주 분)을 잊지 못한 서인우(이병헌 분)이 인태희와 같은 행동을 하는 임현빈(여현수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현욱은 원작에서 이병헌이 연기했던 서인우 역을 연기하고, NCT 재현은 여현수가 연기했던 임현빈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이현욱은 영화 '해치지않아' '#살아있다'를 비롯해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써치' '마인'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NCT 재현은 '디어엠'에 이어 두 번째 연기 도전을 하게 됐다.

한편 '번지점프를 하다'는 오는 2022년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엄마 집 비운 사이 성인 남친과 성관계, 중3 때 임신…남편은 교도소에"
  2. "성관계는 안 했다" 끝까지 우긴 아내…상간남에겐 "생리하면 돈 줄게" 문자
  3. 시아버지에 살가웠던 전혜진…"아내가 나 대신 교류" 故 이선균 전한 일화
  4. '류준열과 열애 중' 한소희, 10여일 만에 SNS 폭풍 업로드…여전한 인형 미모
  5. 이인혜 "모유 짜면 살짝 먹어봐…비린 맛 날까봐 고등어도 안 먹는다"
  6. "티아라 아름, 남친과 함께 SNS 팔로워에게 금전 요구…피해자 여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