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정체성 및 핵심 고객 관심사와 성향 반영패션그룹형지가 핵심 고객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관심사를 반영해 본격 가동한 앰배서더 마케팅이 적중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형지제공)관련 키워드형지형지글로벌김진희 기자 美 세럼 시장 판도 바꾼 K-뷰티…혁신 성분·가성비 통했다이마트, 대형마트 최초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출시관련 기사패션그룹형지,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10억 상당 의류 기부형지, 미래사업총괄에 두산 출신 이준길 사장 영입까스텔바작, 후원 프로들과 2025 FW 시즌 화보 공개형지엘리트·글로벌, 강금실 전 장관 고문 영입…"기후위기 대응"'헤리티지와 AI 패션의 만남'…패션그룹형지, PIS 2025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