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정체성 및 핵심 고객 관심사와 성향 반영패션그룹형지가 핵심 고객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관심사를 반영해 본격 가동한 앰배서더 마케팅이 적중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형지제공)관련 키워드형지형지글로벌김진희 기자 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스타벅스, '완판 릴레이' 베어리스타 콜드컵 재출시관련 기사패션그룹형지,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10억 상당 의류 기부형지, 미래사업총괄에 두산 출신 이준길 사장 영입까스텔바작, 후원 프로들과 2025 FW 시즌 화보 공개형지엘리트·글로벌, 강금실 전 장관 고문 영입…"기후위기 대응"'헤리티지와 AI 패션의 만남'…패션그룹형지, PIS 2025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