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당 서동욱 "4년 성과 바탕으로 더 큰 희망 남구 만들 것"

(울산=뉴스1) 조민주 기자|2018-05-17 21:47 송고

공유하기

서동욱 자유한국당 울산 남구청장 예비후보가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8.5.17/뉴스1 © News1 조민주 기자

서동욱 자유한국당 울산 남구청장 후보는 17일 오후 남구 달동 롯데마트사거리 일원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채익·박맹우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기현 울산시장 후보, 지방선거 출마 후보 등 지지자들이 참석해 서 후보의 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김기현 울산시장 후보는 축사를 통해 "위기의 시기인 만큼 준비된 구청장, 시의원-시의장을 거쳐 구청장 4년 동안 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해 온 서동욱 후보를 밀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서 후보는 "지난 4년 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다시 한번 더 큰 희망 남구를 만들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며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닌, 더 크게 보고 크게 품으며 구민 여러분들의 마음으로 보고 듣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면서 "지역 곳곳에 숨어 있는 역사와 문화적 가치를 새로운 관광콘텐츠로 발전시킬 것"이라며 "건강한 공동체, 행복한 희망 나눔으로 웃음 가득한 복지도시 남구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채익 국회의원이 17일열린 서동욱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축사를 전하고 있다. 2018.5.17/뉴스1 © News1 조민주 기자



minjuman@